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bhc그룹 아웃백, 공식 유튜브 채널 새단장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아웃백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아웃백 TV CF, 브랜드 캠페인, 아웃백 레시피 영상, 재치 있는 숏폼 등을 선보이며 고객 소통을 이어온 바 있다. bhc그룹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는 유튜브 이용자가 기존 MZ 세대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되는 것에 발맞춰, 남녀노소 공감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담아낼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아웃백 공식 ..

      산업·IT2024-03-25

      뉴스 상세보기
    • 원주시, 홍보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 티저 영상 공개…17일 오후 6시 유튜브 첫 방송

      [원주=강원순 기자]강원 원주시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원주 관광과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제작하고 있는 원주 관광 홍보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의 티저 영상이 6일 공개됐다. ‘러브 인 블랙홀’은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여행 트렌드에 맞춰 SNS상에서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지역 관광자원을 활용해 만든 드라마 형식의 영상 콘텐츠다. 총 12부작으로 1편당 10분 내외로 구성된 ‘러브 인 블랙홀’은 9월 17일 오후 6시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빅픽처마트)을 통해 첫 방송 되며, ..

      전국2021-09-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티저 영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티저 영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